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동 공지사항

facebook
twitter
print
한글날 연휴기간 주민등록정보시스템 서비스(무인민원 발급기 등) 중단 안내 글의 상세내용 :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한글날 연휴기간 주민등록정보시스템 서비스(무인민원 발급기 등) 중단 안내
부서명 대천1동 등록일 2020-10-07 조회 644
첨부
한글날 연휴기간 주민등록정보시스템 서비스(무인민원 발급기 등) 중단 안내


차세대 주민등록 정보시스템 도입으로 인하여 정부24(주민등록 업무) ·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가 중단되오니 필요하신 서류는 미리 발급받아 주시길 바랍니다.


○ 중단기간: 2020. 10. 8.(목) 18:00 ~ 2020. 10. 11.(일) 15:00
(점검 일정에 따라 추후 변동 가능)

○ 중단업무: 주민등록 관련 업무 중단
- 정부24(주민등록업무), 무인민원 발급기

목록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 대천1동 동공지사항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대천1동
담당자 :
김여름
연락처 :
041-930-4861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