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facebook
twitter
print
남포면사무소 신소진주무관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남포면사무소 신소진주무관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백** 등록일 2021-08-30 조회 390
첨부  
몇일전 보령시 다른곳에 글을 올려놓았더니 잘 못보신분이 많은것 같아 칭찬코너에 다시 올림니다.

남포면 신소진 주무관을 칭찬해 주고 싶어 글을 올려봅니다.

저도 사실 보령시청 직원으로 근무한적아 있지만 나름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했는데 내고향 남포면에 근무하는 신주무관을 몇번 보고는 놀라운과 감사한 마음 그리고 보령시 후배 공무원이 멋지고 당당하게 일하는 모습에 나 자신도 뿌듯했다.

내가 신청한 민원 뿐 아니라 민원인이 뭘 원하는지 고만하며 자기 담당 아닌 분야까지 타기관(건강보험공단) 일까지 연계해서 처리해 주는등

매번 벙문할때머다 상냥한 웃음으로 대해주는 신소진복지사를 자랑하고 싶어 모자란 글솜씨지만 글울 올려본다.

끝으로 시장님 이하 모든직원들이 당면업무 뿐 아니라 코로나 대응, 해수욕장의 성공적 운영등 자기 맡은일에 최선을 다하는 보령시 모든 공무원들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내며.. .

마지막으로 시장님 우리 고향면에 근무하는 신소진주무관을 격려해 주시고 기회가 되시면 표창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추신 : 남포면사무소 주민생활지원팀 신소진주무관 전화(041-930-4751) 따뜻한 격려전화 한톧화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