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facebook
twitter
print
종합사회복지관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종합사회복지관
작성자 김** 등록일 2019-01-18 조회 722
첨부  
프로그램을 신청하러 갔습니다

여직원들만 5명정도 모니터만 보고 있습니다.

노인분들도 몇분 와 계신데 계속 모니터만 보고 있습니다.

저도 언제쯤 여기를 봐줄까 계속 기다립니다.

인기척을 내 봅니다.

들은척도 안합니다.

계속 모니터만 보고 있습니다.



답답해서 말을 겁니다.

정말 귀찮아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뭘 물어봐도 정확히 모릅니다.


카드결재 안됩답니다.

현금 달라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카드가 안되는 곳이 어디 있나요?

다른곳에서 카드 기피하고 현금 유도하는 곳은 국세청에 신고해 달라는 푯말을 본거 같은데...


여기는 어디다 신고해야 하나요?

현금영수증도 발행 안해주고, 정말 여기는 대한민국 맞나요?



1. 쫌 친절하고, 사람이 오면 좀 쳐다봐 주고, 뭘 물어보면 자세히 설명좀 해주고, 그전에 자기 업무좀 정확이 알았으면 좋겠고,

2. 저 뿐만 아니라 모든 수강생들에게 현금 영수증 발행을 요청드리고,

3. 카드결재기 설치좀 부탁합니다. 요즘은 카드사에서 무상으로도 지원해줍니다.

종합사회복지관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종합사회복지관
작성자 주****** 등록일 2019-01-22 조회 554
첨부  
○ 시정에 적극 참여하여 주신 귀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먼저 귀하에게 불편과 불쾌함을 끼친 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 직원 불친절과 관련하여 민원대응 및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취미교실 접수기간 업무담당자를 추가 배정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하였습니다.
○ 아울러 카드사용(현금영수증 발행) 결제기를 조속히 비치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기타문의사항은 종합사회복지관(930-339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