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facebook
twitter
print
노인을 폄하는 스카이 바이크 매표소 직원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노인을 폄하는 스카이 바이크 매표소 직원
작성자 김** 등록일 2019-02-18 조회 847
첨부  
억그제 토요일부터1박2일 동안 여행을 하기 위해
보령시를 방문했는데 여행중 기분이 상해 몇자 적어보려 합니다. 1박2일을 잡아 첫날 스카이 바이크매표소 직원이 너무나 황당한 말을 하면서 표를 구매할수 없다고 해서요 그직원 말에 의하면 타고 나서다리고 힘들고 걸을수 없다면 하면서 나이 어떻게 되시냐며 묻길래 61~59세라고 했지요 그러더니 생각좀 해보고 오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잠시후 같이 갔던 친구가 오십대라고 하니까 하면서 대기표를 내주네요 더욱더 열나게 받게 한것은 바이크를
타면서부터 시작이었습니다. 저보다 한참 어린 애들을 태우면서 그직원의 말에 의하면 도저히 탈수 없는데 이제 환갑도 되지않은 저희는 못타게 하는 이유가 뭘까.바이크 타면서 곰곰히 생각을 봐는데 젊은 사람 노는데 나이 많은 노친네들이 뭐하러 타러왔냐는 식으로 밖에 생각이 안들더라고요 제가 다른시에서 운영하는 레일바이크 거의 다 타봤는데 다른대서는 이런 말을 들어본적도 없고 더욱더 친철하게 대해주면서 힘드시겠지만 열심히 타시라고 하던데 다른 시에서 운영하는 바이크에 비하면 애들 걸음만 수준정도밖에 안되는데 정선이나 삼척 여수 의왕에 비하면 하나도 힘들지 않은데 그 직원 왜 그런 말을 했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가네요 그렇게 힘들다던 바이크가 타고 나서 내려오니 그냥 걷기운동하는것보다도 더 힘들지 않은데 도저히 이해가 안갑니다
이것은 나이 많은 노인들은 타지 말라고 폄하하는것 밖에 생각할수 없네요 사단법인 노인회도 이글을 올려볼까요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네요 기분좋게 여행을 하고 오려다 기분 상해서 오니까 불쾌한 마음이 이루 말할수 없네요...
적정한 주의조치 바랍니다.

노인을 폄하는 스카이 바이크 매표소 직원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노인을 폄하는 스카이 바이크 매표소 직원
작성자 미**** 등록일 2019-02-19 조회 734
첨부  
서해 관광명품도시 대천 해수욕장 스카이 바이크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민원인께서 2019. 2. 16(토)일에 일행과 함께 우리 대천해수욕장 스카이바이크를 이용하시고 실망하여 돌아가신 점 유감스러운 마음 금 할 길이 없습니다.

건의하신 민원은 당시 나들이 계획에 따라 방문하여 주신 스카이바이크에서 매표소 직원의 탑승 전 안내 사항에 불쾌한 마음 드신 것으로 생각 됩니다.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스카이바이크 설치 및 관리∙운영 조례』 제4조(승차기준) 1. 스카이바이크 1대당 승차인원은 최소 2명이상 4명 이하로 한다. 2. 스카이바이크를 승차할 경우 영유아, 어린이, 노약자, 장애인 등의 승차 시에는 보호자가 2명 이상 동승 하여야 한다. 라고 되어 있습니다.

당시에 직원이 스카이바이크 탑승 제한 사항을 설명 드리는 과정에서 체력적인 부담에 대한 사항을 불쾌하게 받아들이신 점 거듭 죄송스럽게 생각 합니다.

앞으로 보령을 찾는 많은 관광객들을 위하여 직원 친절교육을 강화 하여 불편함 없이 운영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을 알려 드립니다.

끝으로 항상 댁내에 행복이 가득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