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facebook
twitter
print
대천3동주민센터 요가교육 신청 문의 관련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대천3동주민센터 요가교육 신청 문의 관련
작성자 최** 등록일 2024-03-28 조회 207
첨부  
대천3동 주민센터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중 요가를 배우려고 연락했더니 2분기에 신청하라고 담당자에게 얘기를 들었습니다. 어떻게 신청하냐고 했더니 보령시 게시판에 게시되니까 그때 확인하고 신청하라고 안내를 받았는데.. 도대체가 언제 게시가 되고 어디에 게시가 되는지 엄청나게 많은 시간을 들여서 확인해도 게시글을 볼수가 없네요.
도대체 요가교육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이제는 화가 좀 나네요.

대천3동주민센터 요가교육 신청 문의 관련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대천3동주민센터 요가교육 신청 문의 관련
작성자 대*** 등록일 2024-04-02 조회 98
첨부  
안녕하십니까? 주민자치 프로그램 담당자 정세희입니다.

먼저,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 신청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려서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은 수강신청에 대한 공고 확인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현재 대천3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신청 등 운영과 관련된 사항은 대천3동 주민자치회에서 주관하고 있으며,

분기마다 신청 기간이 조금씩 변동되기 때문에 일정을 정확하게 알려드리기 어렵습니다.

다만, 주민자치 프로그램 신청과 관련하여 주민자치회와 접수 일정 등을 협의하여 분기 시작 1개월 전 즈음에 보령시 누리집(보령소식-고시공고란)에 공고하고 있으니 불편하시더라도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대천3동 총무팀(041-930-4926) 또는 대천3동 주민자치회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