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facebook
twitter
print
보령 버스터미널 간접흡연에 대해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보령 버스터미널 간접흡연에 대해
작성자 c***** 등록일 2019-08-22 조회 328
첨부  
보령버스터미널에 자주 가는 사람입니다 버스터미널에 들어갈때나 나올때 아니면 않아서 기다리는 데 기사분들이나 지나가는 사람들이 담배를 피어서 이용하는데 좀 기분이 나쁩니다 그리고 어딘가엔 금연 이라 써놓았지만 어디가나 담배를 피우네요 아님 사람이 지나갈때 담배를 잠깐이라도 숨기면 머라고도 안하겠는 데 말이죠 더군다가 여려사람이 있으면 양심껏 조심을 해야 좋겠는 데 그게 안돼는 것이 안타깝고 안쓰러워요 그렇다고 따로 흡연실을 만들자니 그것도 좀 잘 지켜지지 않을것 같으니 먼가 대책을 마련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보령 버스터미널 간접흡연에 대해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보령 버스터미널 간접흡연에 대해
작성자 건**** 등록일 2019-08-23 조회 271
첨부  
1. 건강증진과 금연담당자입니다. 우리시 시정 발전에 보내주신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2. 간접흡연 피해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보령시보건소에서는 간접흡연 피해 최소화를 위해 금연지도원을 통해 수시로 금연구역 지도점검을 하고 있으나 아직도 금연구역에 대한 인식개선이 이루어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금연구역 흡연자 지도점검과 간접흡연 예방을 위한 인식개선 홍보활동을 적극 추진하여 간접흡연 피해예방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3. 금연관련 궁금하신 사항은 건강증진과 건강증진팀(930-5961)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