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facebook
twitter
print
보령 관아문 공사 관련문의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보령 관아문 공사 관련문의
작성자 장** 등록일 2019-08-19 조회 302
첨부  
안녕하세요.
보령관아문 공사가 오랬동안 진행이 되었던 것으로 아는데
아직도 진전이 없네요 .. 공사 완료일자는 7월이었던거 같은데 개학도 하고 애들도 다니면서 다칠 위험도 커보입니다.
애들 개학도 하고 이러다가 등교길에 다치거나 추석에 와서 괜히 다치거나 하면 시에서 책임 지실 건가요 ?
학교에는 문의하니 시에서 시키는 대로만 한다고 말씀하시는데
관리감독이 허술한거 아닌가요?
지나갈때 단 한번도 공사 제대로 하지 않던데 저희 세금으로 일당 들여가며 고치는 거면 관리감독 철저히 해서 빨리 끝내야 하는게 당연한거 아닌지요.

보령 관아문 공사 관련문의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보령 관아문 공사 관련문의
작성자 관** 등록일 2019-08-21 조회 189
첨부  
1.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드립니다.

2. 보령관아문 보수공사가 중지된 사유로는 초석이상 해체 후 기존 목조부재를 확인한 결과, 지붕기와 해체전까지 정확한 상태를 식별할 수 없어 당초 설계서에 반영되지 않았던 부식부재들이 추가발견되어, 문화재의 특성상 설계변경을 위한 다양한 행정절차(전문가 자문, 설계도서 작성, 충청남도 승인절차 등) 이행에 따름이었음을 알려드립니다.

3. 앞으로 공사현장에서 시민들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에 대하여 철저하게 관리토록 하겠으며, 최대한 빠른 시일 안에 공사가 완료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