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인사말

facebook
twitter
print
소박하고 아름다운 문화의 공간 웅천돌문화공원(충남 보령시 웅천읍 구장터3길 102)

웅천돌문화공원을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우리 웅천돌문화공원은 오석의 고장이며 대한민국 석재산업의 산실로서 석재산업의 기반이 되어온 웅천에 아름답고 소박하게 조성된 예술문화의 휴식공간입니다.

신비한 오석의 고장 웅천돌문화공원은 차령산맥 끝자락 화락산 중턱에 1만여평의 규모로 1층 석재문화 전시관과 체험관, 2층 보령벼루관, 오석작품관등과 함께 세미나실, 갤러리탑 전시관이 있습니다.

갤러리 탑에서는 1년 12달을 쉬지않고 다양한 장르의 작가들을 초대하여 전시하고 있으며 공원을 찾아오는 관광객들과 작가의 만남으로 또다른 즐거움을 주고있습니다.

야외 전시장과 공연장등 중간중간 연못 주변으로 세워져있는 팔각정은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추억을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다하겠습니다.
2014년 3월 29일에 개원한 아름다운 웅천돌문화공원은 보령 오석으로 제작된
국보 8호 낭혜화상 보광탑비가 천년을 이어 오듯 꾸준한 노력으로 자연과문화,
예술이 함께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예술문화 공원으로서 보령의 국제관광휴양지 대천해수욕장과 신비의 바닷길을 자랑하는 무창포해수욕장을 잇는 또하나의 문화 예술관광지로서 사랑을 받으리라 확신합니다.

본 홈페이지를 통해 웅천돌문화공원을 널리 홍보함은 물론 공원의 지속가능한 변화와 발전을 위하여 좋은 의견들을 말씀하여
주시면 저희는 항상 정성스런 마음으로 담아내겠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주신 여러분, 우리 웅천돌문화공원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면 웅천돌문화공원은 조금씩 조금씩 더욱 아름답게 가꾸며 성장해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