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영상 추천영상 닫기
더보기
제목 고품질 한방의료기기 생산 '동방메디컬'
  • · 등록일 : 2019-07-15
  • · 재생시간 : 00:04:17
  • · 조회수 : 5,857
  • · 좋아요 : 28
공유 좋아요
/ “일류품질”, “일류기업”, “인류사회기여”를 기업이념으로 삼아 고품질 한방 의료기기 생산에 주력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 보령에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유망 기업은 ‘동방메디컬’인데요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을 지닌 ‘동방메디컬’을

/지금부터 만나봅니다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동방메디컬’은 고품질의 한방, 바이오 의료기기를 생산하는
글로벌 최고 수준의 기업으로 인지도가 높은데요.
주로 어떤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을까요

/ 안강연/ (주)동방메디컬 전무이사
㈜동방메디컬은 1985년 11월에 설립되어 한방의료기기와 안면성형 의료제품을 세계 각국에 공급하여 왔습니다. 한방의료사업부문은 한방침, 뜸, 부항기 등 고품질의 한방 의료기기를 제조 수출하여 세계일류상품으로 지정된 바 있습니다. 바이오성형의료사업 부문은 안면성형의료용품인 필러 및 Face Lifting Thread 등을 생산하여 수출하고 있습니다.

/ 특히 동방메디컬은 보령시 웅천농공단지에 공장을 조성하고, 전통을 이어 기술혁신을 위해 생산설비를 첨단화하고 있는데요 2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등 글로벌강소기업으로 우뚝 서고 있습니다.

/ 안강연/ (주)동방메디컬 전무이사
우리회사는 R&D투자 및 자동 설비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여 왔고 조립에서 포장 시스템까지 공정자동화를 추진하여 왔습니다.
FDA, CE, KGMP, J-GMP, ISO 등의 품질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각국의 의료인들로 부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지난해에는 약 2천 5백만불의의료기기를 세계각국에 수출 하였습니다.

/동방메디컬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으로 혁신의 기술력으로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데요

/특히 한방침 등 한방의료기기와 각종 제품 등이 활발히 수출하는 등
글로벌 한방의료기업으로 인지도가 높습니다

/안강연/ (주)동방메디컬 전무이사
생명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으로서, 우수하고 위생적인 한방의료기기를 5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중국에는 2001년 칭다오, 2004년 수저우에 해외생산기지를 구축하고 수출교두보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과 남미의 핵심거점인 브라질에 생산기지 구축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한방의료기기의 국제표준제정에도 국내 산업계를 대표하여 참여하는 등 글로벌 메디컬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동방메디컬은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성화 등 보령지역 발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나가고 있는데요

/안강연/ (주)동방메디컬 전무이사
많은 웅천 주민께서 근면 성실히 근무하고 계시며 회사 발전과 함께 지속적으로 증원을 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함께 상상생 관계를 이어 나갈 것 입니다.

/Q 아나 :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는 정직한 기업이 되고 있는 동방메디컬의 앞으로 계획과 비전이 궁금한데요.

/안강연/ (주)동방메디컬 전무이사
(주)동방메디컬은 인류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습니다.
고귀한 생명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 Anti-aging Medical Leading 기업으로서 그 책임과 소명을 다하여 인류애를 실천하고 존경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인류의 생명과 건강을 다루는 의료기기 생산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있는 ‘동방메디컬’기업하기 좋은 S등급 도시 보령에서 그 활약상을 더욱 기대해 봅니다.
열려라!톡톡 중소기업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신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