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건강한 도시, 행복한 보령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보령시청

다문화가정 합동결혼식 축사 글의 상세내용 :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다문화가정 합동결혼식 축사
부서명 총무과 등록일 2014-09-14 조회 2510
첨부  
《140830 다문화가정 합동결혼식 》



여러분, 반갑습니다.
먼저 축복된 자리를 함께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다문화가정 합동결혼식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자리를 함께해주신 내외 귀빈들과 가족.친지 여러분께 반가운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성대한 결혼식을 준비해 주신 신경 센터장님을 비롯한 보령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여러분의 관심과 배려에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리고 오늘 결혼식의 주인공이신 네 쌍의 신랑 신부님들께는 특별히 큰 축하와 축복의 박수를 드리겠습니다.

존경하는 하객 여러분,
지난해 기준 우리나라의 다문화가정은 26만 가구가 넘는 것으로 조사가 되었습니다.

다문화 가정은 이제 더 이상 낯선 경우가 아니고, 전국 어디서나 접할 수 있는 흔한 일상이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문화 가정은 초기 정착의 어려움을 잘 극복하면 국내 가정보다 배 이상의 경쟁력을 갖춘 성공적인 가정으로 성장 발전 할 수 있습니다.

비록 낯선 이국땅이지만, 누구보다도 신부님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남편과 가족.친지 분들이 계시기에 오늘 결혼하시는 네 쌍의 부부는 가장 모범적으로 훌륭한 가정을 이끌어 갈 것으로 저는 확신합니다.

모쪼록 많이 아끼고 사랑하면서 오늘 맺어진 소중한 인연을 평생토록 이어가시기 바랍니다.

신랑?신부님 ! 인생에는 세 가지 후회가 있다고 합니다.
참을 걸..., 즐길 걸..., 베풀 걸... 이 세 가지입니다.

때로는 참고, 항상 기쁨과 즐거움을 나누며, 가족과 사회에 베풂을 행하는 이 세상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여러분이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4. 8. 30.
보령시장 김동일


목록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