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평생교육

보도자료

facebook
twitter
print
보령시, 가족 뮤직드라마‘당신만이’무대 올린다 글의 상세내용 :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보령시, 가족 뮤직드라마‘당신만이’무대 올린다
부서명 문화공보실 등록일 2016-09-26 조회 4136
첨부  

보령시가 온 가족이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내달 7일 오후 7시, 8일 오후 3시에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가족 뮤직드라마‘당신만이’공연을 무대에 올린다. 

 ‘당신만이’는 결혼생활 37년 긴 세월을 연인, 웬수 그리고 동반자로 살아온 보통 부부의 소소한 일상과 사랑 이야기로, 2012년 대학로에서 초연 이후 관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주요내용은 경상도 부부의 결혼 5년 차부터 37년 차까지의 삶을 옴니버스식으로 구성했으며, 봄날의 오후 같이 변덕이 죽 끓듯 하는 결혼 5년 차, 여름날의 저녁처럼 건강하고 행복한 결혼 12년 차, 늦여름의 나른함처럼 조용히 찾아온 결혼 20년 차, 검은 머리 파뿌리 되도록 얼굴 맞대고 살아온 지 37년 차 등 부부의 삶을 잘 보여준다. 

  특히, 대중가요와 연극이 만나 꾸며진 형태의‘뮤직드라마’로 90년대 대중가요 속에 담긴 인생의 희노애락과 추억을 되짚어 보며 진한 공감대는 물론 새로운 재미와 감동까지 선사 할 것으로 보인다. 

  예매는 26일 오후 1시부터 보령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brcn.go.kr/ctnt /ptal/)에서 할 수 있고, 관람료는 R석은 1만 원, S석은 7000원, A석은 5000원이며, 1인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기타 공연문의는 보령문화예술회관(☎930-3710)으로 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이번 공연은 연애와 결혼, 출산, 육아, 노년, 죽음에 이르는 결혼의 전 과정을 통해 때로는 웃고, 고뇌하고, 슬퍼하는 모든 감정을 함축적으로 표현한‘인생 그 자체’이다”며, “시민들께서는 많이 참석하셔서 깊어 가는 가을, 가족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목록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