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facebook
twitter
print
성주보건지소 불친절 응대 문의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성주보건지소 불친절 응대 문의
작성자 강** 등록일 2021-10-27 조회 985
첨부  
어르신들이 독감 유료접종이 오늘 가능한줄 아시고 지소에 방문했는데
문에서 안에 들어가기도 전에 누가 오늘 접종이 가능하다고 했냐며 면박당하셨다고 합니다.
뭐 그렇게 불친절하게 응대할 필요까지 있나요? 접종이 끝났다는 안내가 어디에 있나요?
혹시나 그쪽에 사정이 있을 수도 있겠거니싶어 지소에 전화도 수차례했는데 업무 종료시간도 아닌데 전화 연결도 안됩니다.
전화도 받지 않는 지소에 어떻게 문의를 할 수 있겠나요.
친절은 둘째치고 감정적인 응대 삼가 바랍니다.

성주보건지소 불친절 응대 문의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성주보건지소 불친절 응대 문의
작성자 보**** 등록일 2021-10-29 조회 711
첨부  
귀하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독감 예방접종 안내과정에서 민원응대가 매끄럽지 못했던 점 죄송합니다.

앞으로 친절한 민원응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으며
참고로 해당 보건지소의 독감예방접종 유료접종분(만14세 이상 ~ 64세 미만)은 전량 소진되었으며,
무료접종분(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국가유공자(본인), 만65세이상 노인)은 현재(10.29일 기준) 접종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930-5914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