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평생교육

보도자료

facebook
twitter
print
보령시, 소년소녀합창단.시립합창단 정기 연주회 개최 글의 상세내용 :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보령시, 소년소녀합창단.시립합창단 정기 연주회 개최
부서명 문화공보실 등록일 2016-11-24 조회 3325
첨부  
보령시가 연말을 앞두고 소년소녀합창단과 시립합창단 공연을 통해 시민들의 음악 감성을 깨우며, 아름다운 문화예술 향유의 시간으로 초대한다. 

  내달 1일 오후 7시 30분에는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15회 보령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가 열린다. 

  이번 연주회에는 탑 보이스 뮤직 스튜디오 대표 바리톤 박세훈과 보령시 교사 교수학습 공동체인‘힐링 우쿨렐레 앙상블’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공연의 열기를 더하고, 지역의 초 ․ 중학생 35명과 지휘자 등 성인 5명으로 구성된 소년소녀합창단은 홍난파의‘고향의 봄’등 우리 가요와 외국 민요 공연을 통해 그간 바쁜 학업 와중에도 틈틈이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8일에는 저녁 7시 30분에 같은 장소에서 제21회 보령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가 열린다. 이번 공연에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오페라의 유령 등 하이라이트 부분과 뱃노래 메들리 등을 노래하며 80여 분간 시민들에게 천상의 하모니를 선보인다. 

  보령시립합창단은 직장인, 주부 등 42명과 예능단원 4명 등 모두 46명의 단원으로 구성됐으며, 이번 정기 연주회 외에도 매년 클래식 음악회를 열며 농촌 및 소외계층을 찾아가 공연을 펼치고 있다.

  임완택 시립합창단 단무장은 “지역 문화예술인들의 창작활동 여건조성과 음악인구의 저변확대, 시민들의 정서함양에 기여하고자 창단한 소년소녀 및 시립합창단의 정기연주회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별도의 예매 없이 당일 선착순으로 관람이 가능하며, 기타 공연문의는 보령문화예술회관(930-3510)으로 하면 된다.

 

목록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